• 베아채 1홀
    1Hole
    베아채코스 480m Par5

    곧게 뻗은 페어웨이와 뒤로 보이는 강진만 바다가 베아채의 기분좋은 시작을 알리는 480M PAR5 홀입니다.
    세컨에서는 좌측으로 계류가 흐르고 좌측페어가 내리막인 점 감안하여 중앙 우측으로 공략하시면 됩니다.
    그린 공략시엔 그린 뒷쪽 우측이 심한 내리막인 점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페어 우측 해저드 초입거리는 270M입니다.

  • 베아채 2홀
    2Hole
    베아채코스 356m Par4

    좌측으로 보이는 클럽하우스와 정면에 보이는 만덕산 봉우리가 만인에게 덕을 베푼다는 만덕산의 의미를 생각하며 마음을 비우고 플레이 하게 하는 356M PAR4홀 입니다.
    R/T 우측으로 보이는 해안도로와 바다가 시원함을 주는 홀입니다.
    정면 세컨 벙커 사이로 보이는 100M 말뚝 방향으로 공략하시고 우측 카트도로가 좌측으로 깊게 휘어져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좌측꺽어지는 카트도로 초입 230M 입니다.

  • 베아채 3홀
    3Hole
    베아채코스 169m Par3

    그린우측까지 페어를 따라 이어진 해저드와 그린뒤를 둘러싼 자연림속에 푸근함으로 다가오는 169M PAR3홀입니다.
    해저드를 피해 우측으로 공략하시면 됩니다.

  • 베아채 4홀
    4Hole
    베아채코스 357m Par4

    티박스 뒤로 둘러싸인 소나무 숲과 좌측의 절벽이 호기심으로 다가오는 357M PAR4홀입니다.
    티박스에 서면 그린이 보이지않아 홀에 궁금증이 생기지만 좌측에서 우측으로 페어웨이가 2단 내리막이므로 전방 가장 우측 나무 보시고 티샷하시면 됩니다.
    세컨에서는 그린 우측 벙커와 해저드를 피해 좌측으로 공략하시고 그린뒤쪽 좌측이 내리막인점 주의하셔야 합니다.

  • 베아채 5홀
    5Hole
    베아채코스 330m Par4

    숲속의 작은집으로 다가오는 그늘집이 인상적인 베아채 5번홀은 전방의 법면 화단 장미로고를 보시고 티샷하시면 됩니다. 장타자라면 페어웨이 좌측 벙커를 넘겨보는 것도 좋으나 짧은홀이므로 무리하지 않아도 됩니다.
    좌측 벙커 쪽으로 숲이 들어와있어 여유가 없습니다.
    티에서 벙커 넘기는 거리 210M입니다. 그린뒤의 나무들에 가려진 바다가 그린에서는 바로 옆에 와 있는듯 하늘위에서 플레이하는 멋진 뷰를 선사하는 기분좋은 홀입니다.

  • 베아채 6홀
    6Hole
    베아채코스 361m Par4

    페어웨이 왼쪽 해저드가 위협적으로 다가오는 베아채 6번 361M PAR 4홀 입니다.
    해저드를 피해 그린 좌측 동그라미 벙커를 보시고 티샷하시면 됩니다. 오른쪽 보이는 벙커방향으로 공략하시면 단거리가 될 듯 보이나 벙커뒤로 공간이 없습니다.
    T/G에서 벙커 넘기는 거리 220M이며 T/G에서 좌측 100M까지 거리 내리막 포함 250M입니다.

  • 베아채 7홀
    7Hole
    베아채코스 350m Par4

    해저드를 따라 우측 청자탑 뒤 여계산을 따라 이동한 7번 홀은 350M PAR 4홀입니다. 그린에 온 시킨다는 마음으로 티샷하시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홀 입니다.
    좌측 첫번째 벙커 210M 그린 좌측 첫번째 벙커 초입 290M입니다. 그린 좌측이 심한 내리막이므로 너무 길지 않게 공략하셔야 합니다.
    등뒤의 푸른바다와 눈 앞에 사철 푸르른 숲을 감상하시며 즐겁게 샷 하실수 있는 홀 입니다.

  • 베아채 8홀
    8Hole
    베아채코스 184m Par3

    청자 뒤로 보이는 여계산과 청자탑이 도전의식을 불러오는 PAR3홀입니다. 그린앞이 우측으로 심한 경사가 있어 멀리있는 산을 보며 공략하셔야 합니다.
    그린 우측에 보이는 벙커를 피해 좌측을 보셔야 하지만 그린 좌측 벙커 뒤쪽으로는 공간이 없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홀아웃하며 보이는 감나무를 보시면서 9번홀에 대한 기대감을 가져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 베아채 9홀
    9Hole
    베아채코스 490m Par5

    독수리 요새와 같은 클럽하우스의 웅장함과 함께 다가오는 베아채 9번 490M PAR5 홀입니다.
    홀의 웅장함에 잠깐 주눅이 들기도 하지만 욕심을 버리고 멀리보이는 그린 좌측 벙커 방향으로 티샷하셔야 합니다.
    세컨에서는 그린을 바로 공략하는 호기 보다는 페어웨이를 가로 지르는 계류와 해저드를 피해 그린 좌측 벙커를 보고 한번 더 나눠가는 단호함이 필요합니다.
    비밀요새와도 같은 그린정복을 위해서는 자신있는 샷이 필요합니다.